기사 메일전송
한화건설, 새주거 대표 브랜드 '포레나(FORENA)’ 선봬
  • 박정선 기자
  • 등록 2019-08-01 10:41:43
  • 수정 2019-10-28 01:07:26

기사수정
  • 8월 분양하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부터 적용

‘포레나(FORENA)’

한화건설은 8월부터 분양하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은 새로운 브랜드 '포레나'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그동안 주거 브랜드로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를 사용해왔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뜻한다.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가 담겼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이고 브랜드(BI) 색상은 ‘포레나 블루’다. 신뢰와 믿음을 상징하는 푸른색과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검은색 조합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 안에는 입주민이 함께 이용하는 공유형 주방인 ‘포레나 키친’,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춘 ‘포레나 런드리(Laundry) 카페’, 미세먼지 걱정 없이 자녀들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포레나 키즈짐(Gym)’, 반려동물을 산책시킬 수 있는 ‘포레나 펫 플레이존’ 등 특화시설이 마련된다.

새 브랜드는 올해 하반기 분양되는 단지에 적용된다. ‘포레나 천안 두정(1067가구)’을 시작으로,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817가구)’와 ‘포레나 인천 루원시티(1128가구)’, ‘포레나 대전 도마(1881가구) 등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