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특급 그룹 WayV, 첫 정규 앨범 6월 9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중국 특급 그룹 WayV, 첫 정규 앨범 6월 9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 이재희 기자
  • 승인 2020.06.04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테이지 향한 포부 담았다 컴백 기대감 고조
중국 특급 그룹 WayV
중국 특급 그룹 WayV

중국 특급 그룹 WayV가 신곡 ‘Turn Back Time’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WayV 첫 번째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는 6월 9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Turn Back Time’은 질주하는 듯한 강렬한 베이스와 비트가 돋보이는 어반 트랩 장르의 곡으로 더 큰 세계 무대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WayV의 포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유영진, Moonshine, DEEZ, Mike Daley, LDN Noise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멤버 헨드리와 양양도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또한 WayV는 지난 5월 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새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