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봄 신상품 할인…'4대 패션그룹 페어' 연다
롯데百, 봄 신상품 할인…'4대 패션그룹 페어' 연다
  • 포켓프레스
  • 승인 2020.03.25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4개 패션그룹의 봄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그룹 페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한섬과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등 4대 패션회사의 33개 브랜드가 준비한 봄·여름(s/s) 신상품이 대거 쏟아진다.

한섬의 Δ타임 Δ마인 Δ랑방컬렉션 Δ시스템, 삼성물산의 Δ구호 Δ르베이지 Δ준지 Δ빈폴, 바바패션의 Δ지고트 Δ더아이잗컬렉션 Δ아이잗바바, 대현의 Δ모조에스핀 Δ듀엘 Δ주크가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 4대 패션그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기본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3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션회사별 할인도 기억하면 쇼핑에 도움이 된다. 한섬은 행사 기간 중 5% 마일리지 적립에 5%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삼성물산은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구호, 르베이지, 준지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의 경우 30만원, 50만원 구매시 각각 3만원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바바패션은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 브랜드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봄 시즌이 시작됐지만 신상품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의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3일부터 대규모 봄 정기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