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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등 15일부터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돌입
  • 최원영 기자
  • 등록 2019-11-13 08:20:49
  • 수정 2020-09-12 11:2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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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배화점을 비롯한 백화점들이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에 맞추어 고객들에게 지난 1년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와 상품을 한데 모아 전 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올해 마지막 세일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파트너사와 함께 공동으로 대량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지난 9월말 출시해 1달여 만에 5만장을 판매하며 캐시미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캐시미어 100% '롯데 캐시미어 니트'와 1020세대를 타겟으로 한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협업해 기획한 '그래피티 코랄 에디션', 국내 캐쥬얼 브랜드 '하이드아웃'과 기획한 '지킬앤하이드 롱후리스' 등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왔던 상품들이 한 곳에 모인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하는 ‘스마트픽’을 이용하는 고객 2000명에게 구매금액과 상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쿠폰을, ‘스마트픽’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햄버거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해 ‘QR 바로구매’ 서비스를 활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다시 한번 사십쇼(40show)’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은 롯데쇼핑 40주년을 기념해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을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최상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세일 기간이 연말 선물 수요와 아우터 등 겨울 의류 판매량이 높은 시기와 맞물린 만큼 패딩·코트 등 겨울 의류 물량을 대거 늘려 할인 행사를 펼치고, 협력사의 재고 소진에도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행사 기간 동안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우터 수요가 많은 스포츠·아웃도어 상품군의 경우 상품권 지급률을 종전 대비 2배 높여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제휴카드(KB국민·현대·NH농협)로 해외패션·준보석 상품군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로 7%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브랜드별 자체 할인 행사도 연다. 200여 개 해외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겨울 상품 시즌 오프를 진행해 남녀 수입의류, 컨템포러리, 잡화 등 올해 신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또 네파·노스페이스·디스커버리 등 아웃도어 브랜드는 2019년 겨울 신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하고, 드롱기 미니 오븐·설베딩 담요·씰리 매트리스 등 50여 개 리빙 특가 상품도 점별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도 대형 할인 행사를 연다. 대표적으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영캐주얼·스포츠·아웃도어·모피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겨울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더현대닷컴 '더머니' 적립금을 20% 리워드 해준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든 점포에서 신세계 단독 브랜드, 해외 유명 브랜드, 인기 국내 브랜드 등 270여 개 브랜드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연말세일에 나선다.

이 기간 동안에는 마이클코어스를 비롯해 코치·비비안웨스트우드·스텔라맥카트니·드리스반노튼·조르지오아르마니·지방시·겐조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가 진행된다. 오는 21일부터는 분더샵·마이분·슈컬렉션 등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편집숍들도 시즌오프에 나선다. 또 남성·여성·스포츠 등 패션 의류부터 생활·식품 등 전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세일이 동시에 펼쳐진다.

갤러리아백화점도 마지막 세일 기간을 맞아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명품관에서는 130여 개 명품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오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10~50%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명품관 이스트 1층에 위치한 명품 팝업존에서는 이달 21일까지 '지암바티스타발리'의 오뜨꾸뛰르 전시 팝업을 진행하며, 웨스트 3층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레몬플렛'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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