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상중-채시라-유동근-김태우, 운명의 大반전 웃음꽃 비하인드 대 방출
  • 이재희 기자
  • 등록 2019-05-13 10:39:27
  • 수정 2019-05-13 13:32:16

기사수정
  • ‘더 뱅커’ 측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정치 대결이 펼쳐질 예정” 기대 폭발 본방사수

'더 뱅커' 김상중-채시라-유동근-김태우의 운명이 걸린 권력 싸움이 최고조에 달하며 이들 중 최후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웃음꽃이 피어나는 대 반전의 촬영 현장 모습과 절대 놓쳐선 안될 마지막 관전포인트도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불꽃 스파크가 활활 타오르는 대한은행의 모습과는 달리 활짝 핀 봄꽃처럼 웃음꽃이 만발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들의 웃음 속에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 끝을 향해 달려가는 ‘더 뱅커’ 촬영의 아쉬움이 동시에 묻어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더 뱅커’
MBC ‘더 뱅커’

막판 관전포인트1. 김상중 VS 유동근, 최후의 대결 대한은행의 진짜 주인은 누구?

대호는 은행장 강삼도의 야망과 정재계의 검은 돈과 힘이 뒤섞인 대한은행의 ‘D1계획’의 실체를 파악하고 그와의 전면전을 선포했다. 또한 대호는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부행장 이해곤과 본격적인 공조를 시작하며 강행장의 목을 바짝 조여오고 있다.

대한은행에 뿌리 박힌 부정부패를 모두 파헤치려는 대호와 이를 지키려는 강행장의 최후 대결만이 남은 가운데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막판 관전포인트2. 은행장 유동근의 초강수 ‘대한은행-명성은행’ 합병 ‘빅픽쳐’ 이뤄질까?

지난 28회 방송에서 강행장은 대호와 수지, 해곤도 모르는 사이 대한은행과 명성은행의 합병 기자회견을 진행해 대 반전을 선사했다. 은행의 합병이라는 강행장의 초강수가 과연 이들의 권력 싸움에 어떤 파장을 가져올지 이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강행장이 던진 ‘대한은행-명성은행’의 합병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지, 이로 인해 대호-수지-해곤을 비롯한 대한은행의 권력 구조와 ‘D1계획’으로 연결된 ‘4인회-더 베스트’가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도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막판 관전포인트3. 대변혁 맞은 대한은행 뒤통수 맞은 부행장 채시라-김태우의 선택은? 

대호와 강행장의 극명한 대립이 더해갈수록 부행장 한수지 또한 강행장에 대한 의심과 드러나지 않는 안개 속 진실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그녀는 김실장과 손을 잡고 자신이 모르는 대한은행의 상황과 강행장의 정보를 얻는가 하면 전 부행장 육관식을 찾아가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대한은행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를 하고 있다.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대한은행에 컴백한 부행장 해곤은 자신의 정보라인인 장기자를 통해 강행장의 정보를 모으고, 대호와 감사실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으로 강행장과 맞서고 있다. 

강행장 라인에서 대호-해곤과 긴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수지가 마지막까지 자신의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항상 날카로운 한 방을 보여준 해곤은 대호와 힘을 합쳐 또 어떤 반전 계획을 보여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더 뱅커’ 측은 “이번 주 방송에서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정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감사 노대호와 은행장 강행장 사이 최후 대결과 갈림길에 놓인 대한은행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error: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