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부자, 해외 축구 어머니 '해머니'의 축구 팀 '강켄바우어' 결성
  • 이재희 기자
  • 등록 2019-04-04 17:00:04
  • 수정 2019-04-04 20:48:24

기사수정
  • 강부자, 축구 역사부터 해설까지 폭풍 입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해외 축구 어머니 '해머니'로 통하는 강부자가 한국 축구 선수들로 이뤄진 가상의 축구 팀 '강켄바우어'를 결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이 'FC 노양심'을 결성해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고. 두 사람은 가상의 축구 팀이 펼치는 경기를 보며 열정 폭발한 축구 해설을 펼쳐 시선을 모은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강부자가 본격적인 축구 해설을 앞두고 가상의 축구팀을 결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강부자는 축구계 최강 라이벌인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중 누가 능력치가 높은지에 대한 ‘메호대전’을 종결지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한 협동 도네이션 목표 금액인 500만원을 모으기 위해 마지막까지 치열한 고군분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주 강부자는 "수비는 내버려 둬 공격만 해"라며 박지성, 손흥민, 기성용 등 공격수로 가득찬 가상의 축구팀 '강켄바우어'를 만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녀의 선택을 받은 축구 선수가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맞서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은 이름만 들어도 감탄을 자아내는 가상의 상대편 축구팀 'FC 노양심'를 결성해 '강켄바우어'를 견제할 예정이다. 강부자를 긴장하게 만든 한준희 해설위원의 축구팀 선수들이 누구일지 기대감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강부자는 축구 역사부터 해설까지 폭풍 입담을 풀어낼 예정이다. 평소 축구 이야기 들려주는 인자한 이미지의 강부자가 축구 해설 중 '조용히 하세요'라고 외쳤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강부자가 조우종 아나운서,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과 열정적인 축구 해설을 시작한 가운데 ‘마리텔 V2’는 김구라, 정형돈, 김풍, 셔누가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 다양한 생방송 도전기가 펼쳐질 '마리텔 V2'에서는 출연자들이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간다. 이들은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저택을 나갈 수 없다고 전해져, 과연 목표 기부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마리텔 V2’는 지난 2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넷째 주 에 방송된 모든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 중 종합 1위,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프로그램 영향력을 입증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error: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