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CEO 인사말
주머니속의 언론- 포켓프레스는 독자 여러분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주머니 속에 있는 물건을 쉽게 꺼내 보듯 새롭고 알찬 정보를 간편하게 정리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겠습니다.

포켓프레스 발행인
이 용 웅

경남 양산출생
국민일보 사회부
경제부 기자
경제부장
생활과학부장
스포츠레저부장
광고마케팅국장(이사대우)
논설위원실 대기자
한국신문협회 광고협의회 부회장

포켓프레스(Pocketpress)를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포켓프레스는 이름 그대로 주머니 속의 언론입니다. 독자 여러분 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주머니 속에 있는 물건을 쉽게 꺼내 볼 수 있듯이 포켓프레스는 새롭고 알찬 정보를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치 사회 문제뿐 아니라 부동산, 금융 등 경제문제를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노후생활을 윤택하게 할 수 있는 건강과 레저 등에도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재미있고 유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 서로 사랑하고 보듬어 주어 희망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세상에 억울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여러분들의 촛불이 되겠습니다. 포켓프레스라는 이름처럼 바로 세상의 낭중지추(囊中之錐) 역할을 하겠습니다. 가짜뉴스가 없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겠다는 뜻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가 필요합니다. 포켓프레스는 기자들이 만드는 신문이 아니라 독자 여러분들이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고자 합니다. 누구든지 기자와 명칼럼니스트가 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 드리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지식이나 정보를 다같이 나눌 수 있도록 지금 포켓프레스의 문을 두드려주시기 바랍니다. 포켓프레스는 독자 여러분들과 늘 함께 하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